최혜림 SBS아나운서, 서울대 캠퍼스 연인 웨딩사진 공개

뉴스엔 2011. 5. 13.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고경민 기자]

SBS 아침종합뉴스 '모닝와이드'의 최혜림 아나운서가 아름다운 5월의 신부 모습을 전격 공개했다.

최혜림 아나운서의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네트웍스는 5월 13일 최 아나운서의 웨딩사진과 함께 촬영장 에피소드를 전했다.

지난 11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이뤄진 촬영에서 최 아나운서와 예비신랑은 오랜 연인답지 않은 설렘과 수줍음을 드러내며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다.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인 외모도 아름다웠지만 두 사람 모두 촬영 내내 정중하고 차분한 태도를 보여 관계자들이 '젊지만 존경할 만한 아름다운 커플'이라는 찬사를 보냈다.

아이웨딩네트웍스 한 관계자는 "신부 최혜림 아나운서가 새벽 라디오 방송 '최혜림의 사운드 오브 뮤직'과 아침 뉴스를 진행하고 있어 피곤한 와중에도 아침부터 이뤄진 촬영에 즐겁게 임했다. 최 아나운서는 포토그래퍼의 다양한 포즈 요구에 대해 '뉴스보다 더 힘들다'고 말해 스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최 아나운서는 예비신랑을 서울대 재학 시절 캠퍼스에서 만나 오랜 기간 동안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신랑은 평범한 회사원으로 최혜림 아나운서는 지난 달 결혼을 발표하며 '복학생 선배가 이제는 남편이 된다. 예비신랑은 자상하고 든든한 친구 같은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최혜림 아나운서의 결혼식은 15일 오후 1시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비공개로 치러진다.

고경민 goginim@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