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구혜선-이주연, 셀카공개 '1대 얼짱다운 위엄'

김예나 2011. 4. 29. 17: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김예나 기자] 얼짱출신 박한별 구혜선 이주연이 탁월한 각도와 남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셀카 사진으로 관심받고 있다.

인터넷 얼짱으로 이름을 알린 박한별 구혜선은 이주연은 데뷔 후 각기 다른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박한별은 패셔니스타로 각광받은 후 최근에는 배우로 성장 중이다. 구혜선은 배우와 감독 작가 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이주연은 그룹 애프터스쿨로 연예계 발을 내딛은 후 현재 KBS 1TV 일일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 출연하고 있다.

박한별 구혜선 이주연은 연예계 활동을 하기 전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했던 스타였다. '오대얼짱'으로 불렸던 이들은 네티즌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내 사진게시판에는 이들의 과거사진이 게시돼 여전히 높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예전 사진이라면 대게 촌스럽거나 어색하기 마련이지만, 얼짱 출신 스타들은 오히려 풋풋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완벽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평소 사진 찍는 것을 즐기는 것으로 보이는 박한별 구혜선 이주연은 셀카는 물론 지인들과 찍은 사진을 트위터나 미니홈피에 올려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악역 전문' 윤제문 "조폭도 동료로 오해" 폭탄 고백ZE:A 문준영, 눈 부상 후 모습 첫 공개 '왼쪽 눈은 비공개''소녀시대 2NE1 비켜!' 비키니 차림 오션걸스 '대박예감'김민서, 청순미 넘치는 교복사진 공개 '사진 훔쳐갈만해!'한승연 "많이 기다렸죠? 사랑해요" 카라사태 해결 자축글 '눈길'박지윤 前 아나, 英윌리엄 왕자 '세기의 결혼식' 생중계 "기대된다"한채영, 훈남 남편과 야구장 데이트 '카메라 포착'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