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얼짱' 제이제이, 과거 화보 화제..무보정 몸매 종결자
김은구 2011. 4. 27. 09:41
|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 `분당 얼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신예 제이제이(JJ)의 과거 잡지화보가 새삼 화제다.
최근 개미허리에 선명한 복근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던 제이제이는 과거 남성잡지 `맥심`(MAXIM)에 실렸던 화보와 촬영현장의 무보정 `직찍` 사진이 함께 공개되며 완벽한 몸매로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특히 무보정 사진에 드러난 균형 잡힌 몸매와 우월한 각선미는 화보컷과 별다른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아 제이제이는 포토샵도 필요 없는 `몸매 종결자`로 떠올랐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보정인데도 완벽한 몸매!", "직찍도 화보", "보정도 필요 없는 쭉쭉 뻗은 팔다리가 부럽다", "정말 보정이 필요 없는 몸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제이제이는 `분당 얼짱` 시절부터 이미 청순글래머로 이름을 날렸으며 2009년 정우성과 함께 게스진 모델로 활동한 데 이어 최근에는 패션브랜드 `패디로봇`의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제이제이는 5월 초 두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 HOT스타 연예화보 - 모바일 SPN1008 < 1008+nate/show/ez-i ><저작권자ⓒ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제이제이, 안무 연습 영상으로 차세대 '청순글래머' 예약
- ☞제이제이-이연희, '분당 2대 얼짱' 과거사진 공개
- ☞[포토]제이제이 '제 스타화보 사랑해주세요'
- ☞[포토]제이제이 '이런 포즈 섹시한가요?'
- ☞[포토]제이제이 '무표정도 섹시하네~'
- 국힘 대선후보 김문수 선출되자...현수막 내린 '민주 김문수'
- "고령화에 의무지출 눈덩이…이대로면 15년 내 재정 파탄"[ESF2025]
- "어떡하냐 문수야" 외치던 이수정, 이틀 뒤 '태세 전환'
- "소변 앉아서 싸"…수천만원 빚 숨기고 결혼한 남편, 오히려 피해자?
- "법카로 안 사먹어"...김혜경 항소심 앞두고 신경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