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 탈락자 '김혜리 노지훈'..충격

2011. 4. 23. 0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혜리와 노지훈이 '위대한 탄생' TOP8 미션에서 탈락했다.

22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서는 두 번의 미션 끝 살아남은 8인에게 아이돌 음악에 도전하는 미션이 주어졌다.

이날 김혜리는 원더걸스의 '투 디프런트 티얼스'를 록스타일로 소화해 냈고, 노지훈은 세븐의 '와줘'를 선보였으나 컨디션 난조로 아쉽게 탈락했다.

이날 이태권이 최고점, 손진영이 최저점을 기록했으나 기적적으로 또 한께 살아남았다. 이로써 TOP6 미션 진출자는 김윤아 멘토의 멘티 정희주, 김태원 멘토의 멘티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 신승훈 멘토의 멘티 셰인, 방시혁 멘토의 멘티 데이비드 오다.

이들은 오는 29일 '가왕' 조용필의 노래를 부르는 미션을 소화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psyon@mk.co.kr] [화보] 포미닛 현아의 19禁 유혹, '남心 초토화'

'이지아닷컴' 이어 '서진요닷컴' 관심 증폭

서태지-이지아, 美 결혼 증명서 확인

서태지, 측근들에게 "걱정마세요"

백지연의 '끝장토론', 서태지-이지아 14년간의 비밀결혼 사생활 대중기만일까?

김종서, 서태지 팬들에게 트위터 통해 "믿고 기다려보자" 격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