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박봄 솔로 이어 3주마다 '가요계 공습'

2011. 4. 18. 0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걸그룹 2NE1의 가요계 공습이 시작된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을 통해 "4월 21일 박봄의 솔로곡 'PLEASE DON'T CRY'를 시작으로 3주마다 2NE1의 신곡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YOU & I'에 이은 박봄의 두 번째 솔로 곡인 'PLEASE DON'T CRY'는 2NE1의 대표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테디의 작품. 피아노 선율과 하우스 비트가 잘 어울러지는 빠른 템포의 R & B 댄스 곡으로 박봄만의 독특한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2NE1이 3주마다 신곡을 발표하는 이유는 완성된 2NE1 신곡들에 대한 만족도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 미니앨범에 수록될 6곡 모두를 타이틀곡으로 프로모션 하려는 의도다.

2NE1은 지난해에도 이미 트리플 타이틀곡인 'CAN'T NOBODY', 'GO AWAY', '박수 쳐'에 이어 후속곡 '아파'까지 히트시킨 바 있어 이번 프로모션 전략도 가요계에 어떤 파장을 일으킬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6월께 '2NE1 TV 시즌3'를 방영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NE1은 그 동안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것과는 달리 '2NE1 TV'에서는 인간적이면서도 그 나이 또래 소녀다운 모습을 보이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오는 8월에는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도 개최한다. 데뷔 이후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게 목표"라고 말해왔던 2NE1은 데뷔 2년여 만에 그 목표를 이룰 수 있게 됐다.

한편, 2NE1은 오는 9월 일본 대지진 후 연기됐던 일본 데뷔를 계획 중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