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권재관-김경아 부부 득남 "권선율 나오다!"

박정민 2011. 4. 14. 11: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박정민 기자] 개그맨 권재관-김경아 부부가 득남했다.

권재관은 지난 12일 자신의 블로그에 "애기가 나왔습니다. 놀라서 말이 안나옵니다. 3.86kg의 권선율이 나왔습니다. 할말이 많으나 한번 더보고 올랍니다"라며 득남 소식을 알렸다.

이 글과 함께 권재관은 아기와 김경아가 나란히 누워있는 사진을 올렸다.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권재관은 14일 "철부지 아빠의 아들 자랑인 줄 알지만 그래도 많은 이해 바라며 사진 올립니다"라고 아기 사진을 올리며 아들 자랑을 했다.

지인들과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축하한다", "예쁘게 잘 키워" 등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안상태 역시 "아기가 너무 예쁘네요. 재관이 형 축하드려요. 아기 생각하면 뭐든지 해야되겠다는 생각이 드시겠네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권재관과 김경아는 KBS 21기 공채 개그맨 커플로 3년여 간의 열애 끝에 지난해 5월 결혼했다.

사진=권재관 블로그

박정민 기자 jsjm@tvreport.co.kr

송민정 발레 자태 바비인형 포스 '이기적 몸매'남상미 결혼식 하객 민폐 '신부보다 빛나는 외모'김준희, 쇼핑몰 '에바주니'로 연매출 100억 성공이종수-조미령 결별이유는 집안 반대? 추측 난무윤은혜 드라마 직찍 공개 '완벽 고시생 빙의'김래원, 음주운전 뺑소니 피의자와 '합의 중'최희 아나 '지하철 미녀' 인증샷 화제 '대학 때도 미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