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권재관-김경아 부부 득남 "권선율 나오다!"
박정민 2011. 4. 14. 11:41
[TV리포트 박정민 기자] 개그맨 권재관-김경아 부부가 득남했다.
권재관은 지난 12일 자신의 블로그에 "애기가 나왔습니다. 놀라서 말이 안나옵니다. 3.86kg의 권선율이 나왔습니다. 할말이 많으나 한번 더보고 올랍니다"라며 득남 소식을 알렸다.
이 글과 함께 권재관은 아기와 김경아가 나란히 누워있는 사진을 올렸다.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권재관은 14일 "철부지 아빠의 아들 자랑인 줄 알지만 그래도 많은 이해 바라며 사진 올립니다"라고 아기 사진을 올리며 아들 자랑을 했다.
지인들과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축하한다", "예쁘게 잘 키워" 등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안상태 역시 "아기가 너무 예쁘네요. 재관이 형 축하드려요. 아기 생각하면 뭐든지 해야되겠다는 생각이 드시겠네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권재관과 김경아는 KBS 21기 공채 개그맨 커플로 3년여 간의 열애 끝에 지난해 5월 결혼했다.
사진=권재관 블로그
박정민 기자 jsjm@tvreport.co.kr
▶ 송민정 발레 자태 바비인형 포스 '이기적 몸매'▶ 남상미 결혼식 하객 민폐 '신부보다 빛나는 외모'▶ 김준희, 쇼핑몰 '에바주니'로 연매출 100억 성공▶ 이종수-조미령 결별이유는 집안 반대? 추측 난무▶ 윤은혜 드라마 직찍 공개 '완벽 고시생 빙의'▶ 김래원, 음주운전 뺑소니 피의자와 '합의 중'▶ 최희 아나 '지하철 미녀' 인증샷 화제 '대학 때도 미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