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리키 아역배우 시절 사진공개

김유진 인턴기자 2011. 4. 8. 14: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유진 인턴기자]

▲ 니엘(위), 리키 ⓒ출처=인터넷 포털사이트

아이돌그룹 틴탑 니엘과 리키의 아역배우 활동 당시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영화, 뮤지컬 등 아역배우로 활동했던 니엘과 리키 과거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니엘은 총명해 보이는 눈에 벌써부터 장난기가 가득한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다.

니엘은 과거 뮤지컬 '프리즈'에서 주원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으며 이소라의 '안녕' 뮤직비디오에서 남자 주인공을 연기했다.

아역시절 사진에서 리키는 벌써부터 뚜렷한 이목구비와 잘생긴 얼굴을 자랑하고 있다.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띠는 것은 '연가'에서 송승헌 아역으로 출연 당시 배우 최불암과 함께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다.

또한 리키는 서태지의 '휴먼드림' 뮤직비디오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네티즌들은 "아, 그 때 그 아이가 바로 리키였구나", "이제 보니까 얼굴이 남아있네", "어린 시절에 얼굴이 그대로 남아 있어", "너무 귀엽다"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틴탑은 지난 1일 만우절 이벤트로 벨보이 차림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타일M]뽀얀얼굴 女피팅모델 종결자! 봄 스타일링~

a70777@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유진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