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2AM 데뷔 1000일 기념 '귀요미 인증샷' 공개

박정민 2011. 4. 6. 0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박정민 기자] 조권이 2AM 데뷔 1000일째을 맞아 '귀요미 인증샷'을 공개했다.

조권은 6일 새벽 1시께 "제 삶의 전부 2AM. 데뷔한지 오늘 1000일이 됐습니다.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이 마음으로 오늘도 노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올렸다.

한 사진 속 조권은 고깔모자를 쓴 채 손으로 만든 브이를 한쪽 눈에 갖다 데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무대에 오른 2AM 멤버 4명의 모습이 담겨 있다.

네티즌들은 "데뷔 1000일 축하한다", "사진 속 눈이 동그래졌어요. 귀여워요", "귀요미가 따로 없네. 꼬깔모자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권은 현재 MBC TV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에 옥엽 역으로 출연 중이다.

사진=조권 트위터

박정민 기자 jsjm@tvreport.co.kr

'11학번' 구하라, 학교 매점서 사인해주는 모습 포착 '대학생활 만끽 중'허각, 왕관 쓴 마이크 문신…의미는?포미닛 소현, 잠자는 가윤 나노발목 인증 "대박이죠!"김그림 금발 변신 "말 나오면 조용히 연습실行"지나, 무보정 몸매 '9등신+D컵 글래머' 인증유해진, 김혜수와 결별 후 홀로 이별여행?엠마 왓슨, 마법은 끝났다? 여드름 투성이 민낯 굴욕 "돈 많다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