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마들' 김새론-강찬희, 살랑살랑 멜로디언 데이트 '귀여움 그 자체'

최민지 2011. 4. 3. 23: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3일 방송된 MBC TV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문희정 극본, 김상호 연출)에서 봉우리(김새론)와 차동주(강찬희)의 그림같은 데이트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봉우리와 차동주는 나무 밑에서 멜로디언 과외를 시작했다.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았던 이들의 모습은 알콩달콩한 풋풋함 그대로였던 것.

특히 두 사람의 귀여운 연기는 글의 몰입도를 높였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시청자들은 "아역들이 이렇게 연기를 잘 하다니", "김새론 강찬희 정말 볼 수록 귀엽다", "잘 어울린다. 황정음 김재원과도 싱크로율 100%"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TV '내 마음이 들리니' 화면 캡처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우결' 용서부부 막방, 서현 눈물-용화 포옹 '아쉬운 이별''남자공포증' 서현, '용화부인' 되기까지..'쿤토리아' 참을 수 없는 닭살본능, 한라산 '하트' 인증안방극장, '딸바보' 통했다 '내 마음이 들리니' 호평일색[내마들 첫방] 기막힌 아역들, 그리고 정보석의 귀환아이유, 3단 고음 올라가는 비법? "컵라면 빨리 먹기"지연, 친오빠와 함께한 과거사진 공개 '우월남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