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조권! '우결' 역대 최고 남편 1위

2011. 4. 1. 15: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AM 조권이 '우결' 역대 최강 남편으로 등극했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는 지난 3월 24일부터 30일까지 회원 760명을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역대 최강 남편 순위를 발표했다.

1위는 40%(300명)의 지지를 얻은 '아담부부' 조권이 차지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연상연하 커플로 나온 조권은 타고난 예능 감각과 순수한 매력으로 철부지 같은 어린신랑의 모습을 보여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조권에 이어 김현중이 24%(181명)로 2위에 올랐다. 황보와 함께 '상추커플'로 가상 부부 생활을 보여줬던 김현중은 엉뚱하지만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인기를 모았다. 뒤이어 소녀시대 서현과 커플을 이룬 씨엔블루 정용화(16%, 124명)가 3위, 신애에게 특유의 자상함과 달콤함을 보여준 알렉스(9%, 70명)가 4위, 에프엑스 빅토리아와 함께 현재 '우결'에 출연 중인 닉쿤(8%, 57명)이 5위를 기록했다.

한편 '우결'은 최근 함은정-이장우, 김원준-박소현 커플을 새로 투입해 신선함으로 무장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psyon@mk.co.kr] [화보] 미쓰에이 수지, 초미니 탄탄 꿀벅지 '눈길'

해병대 "현빈 예외없다, 뺑뺑이로 자대배치"

'강남성골'을 클럽에서 만나고 싶다고?

섹시 여배우 A양, 전 국무총리 아들 술접대 파문

김태우, "육아일기 재민이 '형' 소리에 기겁" 벌써 중학생

이제니 성격고백, "거만하고 싸가지없다" 연예계 친구없는 이유!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