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커플' 서준영, 지수원에 '저요!' 프러포즈 고백 예정! '폭풍관심'

2011. 3. 25. 15: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현희 기자] '소주커플' 배우 서준영이 상대배우 지수원에게 프러포즈를 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6일 방송될 SBS 주말드라마 '웃어요 엄마'(극본 김순옥·연출 홍성창)에서는 서준영이 지수원에게 프로포즈를 감행하는 모습이 방영 될 예정이다.

이로인해 '웃어요 엄마'에서 '지수원, 서준영 '소주커플'이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해 초점이 맞춰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된 상황이다.

그동안 서준영은 점점 기억을 잃어가는 지수원 옆에서 그녀가 조금이라도 호전되기를 간절히 원하며 지극정성으로 돌보는 모습이 그려져왔다.

또한 3월6일 '웃어요 엄마' 방송분에서는 지수원이 운영하는 꽃집에서 다정하게 봄빙의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방영돼 시청자들과 '소주커플'의 지지자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야기, 인기검색어에 '서준영' '지수원'이 1위로 랭크 되기도 하는 등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서준영이 지수원에게 간절한 사랑의 마음을 고백하는 로맨틱 '저요!' 프러포즈는 서울 모처에서 진행되었으며 서준영의 소속사 앤츠스타 컴퍼니 관계자에 따르면 " 서준영이 프러포즈가 있던 촬영 당일, 이 프러포즈 과연 성공 할 수 있을까? 되물으며 성공 할 수 있기를 내심 기대하는 모습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웃어요 엄마' 서준영이 지수원에게 고백하는 '소주커플'의 로맨틱 '저요!' 프러포즈는 3월26일 오후 8시40분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울러 서준영은 독립영화 '파수꾼'에서 베일에 감춰진 동운 역할을 맡아 물오른 연기를 선보이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앤츠스타 컴퍼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 @bntnews.co.kr▶새 지휘자 찾은 '나는 가수다' 4월 한 달 결방 전망 ▶김성민, 원심 뒤집고 '집행유예'로 감형 "이번 한번에 한해 기회" ▶박지성, 김흥국의 솔비 중매에 "그냥 제가 알아서 할게요" 탐탁치 않은 반응? ▶'시가' 현빈, 재벌 서열 꼴찌? 1위 '마프' 송승헌 ▶유아인, 홍콩재벌 맥신쿠에 '원래 무례하냐' 일침 왜?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