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류원, 美 남성사이트 '세계 최고미녀' 극찬

2011. 3. 24. 21: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 톱모델 류원(22)이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미국 남성들이 뽑은 세계 최고 미녀에 선정됐다.

24일 온바오닷컴은 홍콩 펑황왕(凤凰网)의 보도를 인용해 "류원이 최근 미국 남성사이트에서 발표한 '세계 최고 미녀 99인' 중 22위에 올랐다"며 "99명의 중 아시아인은 류원이 유일하다"고 전했다.

류원은 중국의 톱모델로 다수의 세계 유명 패션쇼 메인 모델로 활약했으며, 2010년에는 모델 평가기관에서 선정한 '세계 톱모델 50' 중 10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이번 '세계 최고 미녀 99인' 조사 결과 1위는 미국 드라마 '가십걸'로 인기 몰이 중인 브레이크 라이블 리가 선정됐다. 그 외 테니스 스타 샤라포바와 호주 출신 톱모델 미란다 커, 할리우드 스타 스칼렛 요한슨 등이 포함됐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화보] '최강 몸매' 채은정, 아찔한 비키니

현빈도 맞았을까? '폭행 전통' 해병대 논란

'나가수' 폐지는 없다 김영희→신정수PD 체제

신정아 영화 나오나? 엔터업계도 입질

유재석-강호동, 북한에서도 국민MC '인기 상종가'

차두리 '간 때문이야~' 정식 음원 공개, "미친 중독성"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