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다이시 댄스와 만난다

2011. 3. 23. 1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레인보우가 일본 다이시 댄스의 곡으로 내달 초 컴백을 앞두고 있다.

레인보우는 4월 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신곡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은 일본의 유명 작곡가 다이시 댄스의 곡으로 알려졌다. 다이시 댄스는 일본에서 하마자키 아유미 SMAP 나카시마 미카 등 일본 최고 가수들의 곡을 작업한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이다. 아시아 전역을 무대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DJ이기도 하며, 자신의 앨범도 일본 내 각종 댄스차트 1위, 2010년에는 세계음악종합차트에서 일본인 최초로 5위를 차지한 작곡가이다. 그는 빅뱅의 <하루하루>의 작곡가로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다이시 댄스는 한국 방문 중 차 안에서 라디오를 통해 레인보우의 음악을 듣고 관심을 갖게 돼 레인보우에게 곡 작업제안을 했다고 알려졌다. 다이시 댄스는 이후 곡을 제공하고 프로듀싱을 직접 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고 믹싱을 직접 하는 등 레인보우와의 작업에 큰 관심과 열정을 쏟았다.

이번 다이시 댄스가 작곡한 레인보우의 신곡은 다이시 댄스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이전 다이시 댄스의 음악에서는 흔치 않았던 파워 넘치는 곡 구성이 어우러져 다이시 댄스 팬은 물론 댄스 음악 팬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포츠한국

故장자연 유서에 개입? 이미숙 법정에 서나
미녀 모델들 '하룻밤 38만원' 은밀한 거래도
선배의 힘? '나는 가수다' 탈락자는 결국…
日스타도 못한 일을… 세계 놀래킨 '기부 한류'
미스코리아 정소라 '고려대 선택' 진짜 이유
'7억팔' 유창식마저 영 신통치 않다(?)
김연아, 알고보니 아직도 '진흙탕 돈싸움' 중
확 달라진 노현정, 이젠 재벌가 마님 포스가…
재벌가 아들 셋이나 낳은 여배우 결국…
흠뻑 젖은 모습까지… 미녀들의 '노출' 열전

김성한기자 wing@sphk.co.kr

'스타화보 VM' 무료다운받기 [**8253+NATE 또는 통화]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