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승장구' 남진-김창숙, 훈훈한 70년대 사진 공개

2011. 3. 22. 23: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남진과 김창숙의 훈훈한 과거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22일 방송된 KBS < 승승장구 > (윤현준 외 연출)에서는 60~70년대 트로트 르네상스를 주도한 이 시대의 진정한 슈퍼스타 남진이 출연해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털어놓았다.

이날 몰래 온 손님으로 김창숙이 출연해 과거 남진과 함께 찍었던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러던 중 당시의 둘의 사진이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추억을 되새기게 해주었다.

김창숙은 얼마 전 김혜수와 닮은 사진으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던 바가 있다. 이날 사진에서 역시 그녀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드러내고 있었고 이에 김창숙은 "저때 나도 괜찮았네"라며 뿌듯해 했다.

이어 "같이 영화를 출연하셨으면 키스신은 없었나?"라는 질문에 남진과 김창숙은 "없었나? 있었나?"라며 긴가민가해하며 생각이 나지 않는다고 했다.

이에 남진은 "근데 당시엔 입이 닿기만 하면 다 잘라버렸다. 베드신도 손만 잡고 있고 카메라가 다른 데로 가버렸다"며 당시의 상황을 성명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창숙은 남진이 다른 일에 너무 바빠 자신과는 크게 스캔들이 나지 않았다고 밝혔다.

[사진=남진, 김창숙 ⓒ KBS 방송화면 캡처]

[승승장구] 남진, "칼로 찔려 다리 불편해" 방송 최초 고백 [승승장구] 남진, "나훈아 때문에 억울한 일 당했다" 고백 남진, 부유한 유년시절 고백…"국회의원 출신 아버지 덕분" 남진 아버지, 국회의원 출신…"부잣집 아들이었어요" '승승장구' 남진, 과거 스캔들 해명…"맞는것도 있지만.."

프로야구 곧 개막!…우리 팀 치어리더는 누구지? [프로필 화보 보기!] 전지현, 데님화보…'아찔한 힙라인' 강조 [슬라이드 화보] [카툰방] 축구 카툰 삼총사! [주간국축], [K리그 TV], [유로싸커포인트] 보러 가기! [스포츠닥터] 내게 맞는 시력교정술, 라섹? 라식? [국내 최강 스포츠 토론방!]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의 응원가는? 한국판 블리처리포트! [엑츠기자단] '군인 아저씨'들이 광주에 남긴 발자취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