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진-박은영, 7년째 열애중 "아직 결혼계획 없어"

2011. 3. 17. 12: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개그맨 박영진과 박은영이 7년 째 열애 중이다.

박영진의 소속사 측은 17일 서울신문NTN과의 통화에서 "두 사람은 대학시절 동아리 활동을 하며 처음 만나 이후 개그맨 극단에서 경험을 쌓으며 사랑을 키웠다. 만난 지는 6~7년 정도됐다. 아직 결혼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잘 만나고 있다. 하지만 박영진이 많이 내성적인 성격이어서 열애 사실이 알려지는 것을 조심스러워 한다. 조용히 넘어가길 원한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앞서 박영진은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열애 중임을 시사한 한 바 있으나 상대에 관한 구체적인 언급은 피해왔다.

한편 박영진은 현재 KBS2TV '개그콘서트'에서 '두 분 토론', '봉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박은영은 SBS '개그맨 콘테스트'를 통해 방송에 입문했으며 '웃음을 찾는 사람들', '폭소클럽' 등에 출연했다.

사진 = 중독자 엔터테인먼트

임영진 기자 plokm02@seoulntn.com

아이유 웨딩화보 '청순+단아' 매력 발산 '눈부셔'박한별, 어장관리 종결자 "원하는 상대 골라 만났다"남격 이경규 꼬꼬면 대박 조짐…비결은 닭육수 청양고추효린 "담도폐쇄증 대수술 받아 쓸개 없다" 솔직고백레이디가가, 일본 지진 구호 위한 '기부 팔찌' 판매 성황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