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걸스 시즌3'  한지우, 男心을 흔드는 아찔한 '망사패션'

2011. 3. 16. 12: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베이글녀' 한지우가 아찔한 망사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3월17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3'의 미인 되기 프로젝트 2탄 '도전 S-girl'편에서 한지우는 멤버들과 전문 병원을 찾아가 몸 상태를 점검하고 완벽한 S라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시간을 가졌다.

꽃샘추위에 한겨울과 같았던 날씨에도 한지우는 육감적인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얇은 망사 드레스차림으로 등장, 현장의 스태프들과 시민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사람들의 뜨거운 시선을 받는 한지우에 무한걸스 멤버들은 "도대체 무슨 의도로 이런 옷을 입었느냐?"며 질투어린 구박을 하기도 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아쿠아로빅수업을 받기 위해 수영장을 찾은 무한걸스 멤버들은 단체로 과감한 수영복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엉덩이 밀치기'게임 예선전에서 한지우는 맏언니 송은이와 15살의 나이 차이와 20cm의 키 차이에도 불구하고 막상막하의 경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한편 3월 17일 목요일 밤 12시 1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서 방송되는 도전 '도전 S-girl'편에서는 한지우의 아찔한 망사패션과 무한걸스 멤버들의 과감한 몸매 공개를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남진 "국회의원 출신 아버지, 목포 최고의 부잣집 아들로 태어났다"▶ '마왕' 신해철 '나는 가수다' 출연? "그냥 가수 아닌 걸로 할래" 거부 ▶ 김조광수, 동성 결혼발표…한국의 엘튼존 될까? ▶ 박한별만의 어장관리법! "항상 예쁜표정-특징만 기억" ▶ '4집 표절 사건' 이효리, 심경 고백 "마음의 갈등, 바깥 활동 자제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