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빈 결별 '뒤늦게' 화제..네티즌 '응원봇물'
온라인 뉴스팀 2011. 3. 12. 01:01
[TV리포트] 배우 배수빈이 여자친구와 결별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1일 한 언론 매체는 "배수빈은 20대 때 만나 8년간 교제해 온 두 살 연상의 여자친구와 지난해 결별했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언론 매체는 "오랜 기간 예쁜 만남을 가져왔지만 각자의 길을 선택했다"라며 "이별 후 혼자서 아픔을 다스리며 연기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앞서 배수빈은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두 살 연상의 사업가와 7년째 연애하고 있다. 나한테는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라고 당당하게 열애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이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힘냈으면 좋겠다. 얼른 작품에서 만나고 싶다" "요즘 열애 소식과 결별 소식이 참 많이 들리는 듯" "더 좋은 사람 만날 거다" 등의 의견으로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배수빈은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SBS TV 수목드라마 '49일'에서 강민호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 日 8.8규모 강진에 국내 스타 트위터 '걱정+우려' 글 줄줄▶ 김경진 "리얼방송은 스마트폰 생중계"…최군 '소셜 전국투어' 응원▶ 백보람, 얼떨결에 성형고백…턱 보형물 엑스레이가 '포착'▶ '아테나' 정우성-이지아, 열애설 솔솔 '드라마가 현실로?'▶ 이선균 엄태웅 악플놀이 "성인비디오 반납하라"▶ 보아 흑발 미모 미국서도 빛나 "브런치 먹는중"▶ 김태우 "은지원 정색하며 핸드폰 집어던져" 폭로 '무슨 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