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갑 아내, 성유리-엄지원 닮은 미모 '눈길'

2011. 3. 5. 10: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쁜남자' 등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던 정의갑의 미모의 아내가 화제다.

4일 방송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서는 핑크빛 신혼을 누리고 있는 탤런트 정의갑과 그의 아내 김지헌이 출연했다.

MC 김용만은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김지헌을 보더니 "엄지원도 닮은 것 같고 성유리도 닮은 것 같다"고 감탄하기도.

이에 대해 정의갑은 "아내와 나는 KBS 공채탤런트 선 후배였다"며 "드라마하면서 상대 배우로 잠깐 나왔을 때 눈여겨봤다. 지금은 아내가 승무원을 하고 있다"고 현재는 배우의 길을 걷지 않는다고 밝혔다.

또한 정의갑은 "승무원 비행기에 타서 큰 소리로 승객들 앞에서 결혼하자고 하려고 했다"며 "나와 아내의 스케줄이 맞지 않아서 프러포즈를 제대로 못했다"고 하지 못했던 프러포즈 방법을 밝혔으나 오히려 야유만 받았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화보] 명품몸매 지나, 공연중 '엉덩이 간질~' 딱 걸렸어!

민효린 '명품코, 명품 각선미'

시집 잘 간 女연예인, 장가 잘 든 男연예인

"한 곡은 못나간다?" YG의 이상한 주장

타이완 결별녀 '이별 후의 화장' 동영상 화제

2NE1, 日 데뷔 전 아사히 TV 출연 '이례적 대우' 집중 관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