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승장구' 주상욱, 비구니→원수의 동생 '실장님계 종결자' 등극

조의지 2011. 3. 1. 23: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조의지 기자] 탤런트 주상욱이 '실장님계의 종결자'로 거듭났다.

주상욱은 1일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 출연해 겸손한(?) 모습과 입담을 과시했다.

최근 연이은 작품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주상욱은 주로 실장님 역할을 맡았다고 전했다.

그는 '깍두기'(2007)에서는 비구니를 사랑한 박 실장, '아빠 셋 엄마 하나'(2008)에선 미망인을 사랑한 정 실장을 맡았었다.

또한 '춘자네 경사났네'(2008) 미혼모를 사랑한 이 실장, '그저 바라 보다가'(2009) 탑스타를 사랑한 김 실장, '자이언트'(2010) 원수의 동생을 사랑한 조 실장까지 다양한 실장을 맡았다.

한편 이날 방송의 '몰래 온 손님'에는 박신혜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KBS 2TV '승승장구' 방송화면 캡처

조의지 기자 naeuiji@tvreport.co.kr

이다해, 노란색 드레스 속 흰 물체는 무엇? '때 아닌 굴욕'문희준 "H.O.T 시절 최고 몸값 15억" 깜짝고백역시 아이유, '나만 몰랐던 이야기' 1위…빅뱅 눌렀다이영자 남자친구, 절친 최진실이 맺어줬다?정준호-이하정 속도위반, 임신 2개월째…최측근에게만 살짝中 인형소녀 왕지아인, 포토샵 지우니 "누구세요?"'솔로 출격' 시크릿 송지은, 극과 극 파격 변신 '동일인물 맞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