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기 걷어낸 백보람, 섹시미 '물씬'

2011. 2. 27. 1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백보람이 개그를 걷어낸 섹시 화보를 공개해 뭇 남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백보람은 최근 필리핀 세부에서 '필 미feel me)'라는 콘셉트의 스타화보를 촬영했다. 그녀는 이번 화보에서 유쾌 발랄한 이미지를 완전히 덜어낸 채 성숙한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이미지 파격을 시도했다.

이를 위해 그녀는 파격적인 시스루룩은 물론 최신 유행 패션인 하의실종 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황금 비율의 몸매를 뽐내며 글래머러스한 모습은 물론 아찔한 각선미도 과시했다.

한편, 현재 백보람은 주요 예능 프로그램에 단골 게스트로 출연 중이며, 조만간 드라마를 통해서도 시청자들과 만남을 계획하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장주영 기자 semiangel@mk.co.kr]@mkstartoday [화보] 카라 강지영-한승연, 둘만 손잡고 귀국

'헉' 제시카 고메즈, 터질듯한 노출

애프터스쿨 나나 어떡해 일진女 침좀 뱉었네

"하동훈이니까 하동면?" 하하 퀴즈 '찍신' 등극

김장훈, 지드래곤 코스프레+2PM 토끼춤 '급사과'

中, 이번엔 플라스틱 국수 유통 '충격'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