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만점' 김신영, 알고보니 '이재포 미니미'?

전성호 2011. 2. 26. 1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개그우먼 김신영, 알고보면 이재포 미니미?'

26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백점만점'에서 김신영이 개그맨 겸 탤런트 이재포를 쏙 빼닮은 외모로 폭소를 자아냈다.

진행을 맡은 박경림은 김신영을 물끄러미 바라보다 갑자기 "이재포씨 미니미 같다"며 짖궂게 놀렸다. 다른 출연진 역시 공감을 표했고, 김신영은 이재포를 연상시키는 너털웃음으로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이재포는 1983년 데뷔한 MBC 개그맨. 1997년에는 MBC 드라마 '내가 사는 이유'로 코믹한 이미지를 벗고 배우로 거듭났다. 이후 SBS '은실이'와 '야인시대'를 거치며 선 굵은 이미지의 정극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야인시대'에는 후배 개그맨 이혁재와 함께 출연, 웃음기을 뺀 진지한 액션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샤이니 온유, 우즈베키스탄 미녀 구잘, 비스트 양요섭, 시크릿 효성, 티아라 소연 등이 함께했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pree8@<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백점만점' 쌈디, 몹쓸 애교로 "어디 아프니" 폭소'백점만점' 쌈디, 몹쓸 애교로 "어디 아프니" 폭소샤이니 민호-손은서, '서로가 이상형' 핑크빛 깜짝 고백샤이니 민호-손은서, '서로가 이상형' 핑크빛 깜짝 고백'백점만점' 재경·민·손은서 등 여성 출연진 민낯 깜짝 공개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