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부상' 미르, 엠블랙 컴백 무대 오른다

2011. 2. 23. 18: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허리부상으로 팀활동에서 빠졌던 엠블랙의 미르가 24일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24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는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최근 허리 디스크 수술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엠블랙 미르가 새 앨범과 함께 무대에 복귀하게 된다.

엠블랙은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하고 첫 무대로 예정돼 있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다른 멤버들과 함께 오르게 된다.

최근까지도 미르 없이 4인 체제로 활동했던 엠블랙은 이 날 모두 함께 무대에 올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5인조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것으로 알려졌다.

'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은 "엠블랙이 신곡을 선보이는 첫 무대인 까닭에 미르가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서고 싶다는 의지가 워낙 강했다"며 "부상 투혼을 불사하는 무대인 만큼 연출에도 각별히 신경을 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엠카'에는 일본의 인기 아이돌 야마시타 토모히사(애칭 야마삐)를 비롯해 아이유, 이정, 간미연, 플라워, 이현, 지나, 인피니트, 틴탑, 파이브돌스, 달마시안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화보] 서태지 추자도 40세 '방부제 동안' 공개

[포토]출산 이영애 "봐도 봐도 예쁜 쌍둥이"

'나는 가수다' 김영희 '1박2일' 타격 줄 것

김기범 "소속사의 멤버교체 의견 존중"

김병만, '달인 돈까스' 홈쇼핑서 2억 5천만원 매출

조영남, 최유라에게 돌발행동 '기습뽀뽀 쪽!'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