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민, 열애설 '사실무근' 부인 "모임으로 밥도 자주 먹는 친한 친구"

2011. 2. 23. 18: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현희 기자] 배우 여호민이 패션 디자이너와의 열애설에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다.

23일 여호민의 소속사 피케이프로덕션 관계자는 본지와의 전화통화에서 "친한 친구 사이일 뿐 연인사이는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이어 관계자는 "모임으로 자주 만나기 때문에 지인들 여럿이 만나 식사를 자주 하는 편인데 이렇게 열애설까지 나게 될 줄 전혀 몰랐다"며 호탕한 웃음을 지었다. 또한 그는 "여호민 역시 웃으며 당황해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여호민은 김희애와 장혁이 분하고 있는 SBS 새 월화극 '마이더스' 28일 방송분부터 전격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피케이프로덕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 @bntnews.co.kr▶박시후, 패션모델 출신 아버지 끼 물려 받았다 ▶한지우, 뮤지컬 배우와 사탕키스보다 더 짜릿한 '땅콩키스' 공개 ▶'싸인' 엄지원, 박신양표 '스타 박스' 커피 인증샷 공개! ▶'순돌이' 이건주 "친엄마에 대한 거부감 있는 것 같다" 솔직고백 ▶박유천-가희, 과거 '열애설' 사진 뒤 늦게 고개 들어 '화제'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