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버라이어티 MC 도전..신동엽과 호흡

2011. 2. 1. 10: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지영 기자] MBC 사극 '동이'에서 장희빈으로 열연했던 배우 이소연이 버라이어티 MC에 도전한다.

오는 2월 2일 설특집 MBC '두근두근 스타 사랑의 스튜디오'의 MC로 낙점, 신동엽과 호흡을 맞춘다.

이미 지난 2010년 MBC 연기대상'를 진행하며 합격점을 받은 이소연은 처음 도전하는 버라이어티 MC 제의에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

또한 이소연은 자신이 바로 1등 신붓감이라며 다음에는 MC가 아니라 출연자로 직접 나와 멋진 남성들과 커플이 되고 싶다는 깜찍한 발언을 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은 MBC 서인 아나운서, SG워너비의 이석훈, 연기자 이종수, 훈남 CEO이자 모델인 김용표,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 최선아. 하프전공의 여대생 전우정, KLPGA 골프 신동 한설희, '광저우의 여신'이라는 별명을 가진 방송인 원자현 등이 출연해 커플을 찾아나선다.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bonbon@osen.co.kr

< 사진 > MBC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