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필름, '슈스케 출신' 반광옥과 음반 녹음

2011. 1. 31. 14: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슈퍼스타K'에 출연한 반광옥

'슈퍼스타 K'에서 양현석의 극찬을 받고도 탈락해 아쉬움을 자아냈던 반광옥(24)이 더필름과 듀엣곡으로 데뷔했다.

더필름

더필름은 유재하 가요제 출신 가수 겸 프로듀서로 이번에 반광옥과 함께 '괜히...'란 곡을 발표했다. 이 곡은 반광옥이 '슈퍼스타 K' 이후 유재하 가요제에 출전, 가창상을 수상하고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더필름이 반광옥에게 제안해 녹음이 이뤄졌다.

평소 더필름의 노래와 달리 반광옥의 음역대와 스케일에 맞추어 만들어진 R & B 스타일의 미디엄 템포곡인 '괜히...'는 감성적인 더필름의 목소리와 그루브하고 힘있는 반광옥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멋진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는 평이다.

반광옥은 현재 음반 준비 중이며, 더필름은 3집 정규 음반과 별도로 자신의 프로듀서적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곡들을 위주로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가수들과 콜라보레이션 음반을 매달 선보이고 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폭행 혐의' 전태수 "뼈저리게 반성"…공식 사과

◆ 강병규, 시계 빼돌려 '사기 혐의' 불구속 기소

◆ 달샤벳 막내 수빈, '자이언트 베이비' 종결자 등극

◆ '차도녀' 이수경, 결혼?…웨딩화보 촬영

◆ '매리는 외박중', 포토 에세이 출간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화ㆍ화상폰 영어 빅 이벤트] [공짜로 연극ㆍ뮤지컬보기]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