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샤이보이', 음원차트 역주행..갈수록 '인기'

박건욱 2011. 1. 24.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걸그룹 시크릿(전효성, 송지은, 한선화, 징거)이 음원 차트에서 다시 한번 강세를 보이고 있다.

시크릿의 디지털 싱글 '샤이보이'는 24일 오전 현재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 인기에 밀려 잠시 1위를 내줘야 했던 시크릿은 꾸준한 활동으로 상승 곡선을 그리며 다시 한번 정상을 차지한 것.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발매 4주차까지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매우 큰 성과라 할 수 있는데, 오히려 순위가 상승해 1위에 오른 것은 매우 이례적인 케이스"라며 "팬들의 변치 않는 사랑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6일 신곡 '샤이보이'로 컴백한 시크릿은 상큼 발랄한 음악과 더불어 60년대 아메리칸 레트로를 콘셉트로 한 뮤직비디오, 의상, 안무 등이 연일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인가' 시크릿, 섹시 벗고 '상큼+발랄' 매력··'해피바이러스'[포토]시크릿 전효성 '아시아모델상 트로피, 내 차지'시크릿 '샤이보이'. 음원 이어 앨범도 인기..추가제작 돌입시크릿 '샤이보이' 뮤비, 100만 네티즌이 시청했다시크릿, 아이유 독주에 제동..음원사이트 정상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