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뮤지컬 '광화문연가' 주연 발탁

임창수 기자 2011. 1. 21. 07: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임창수 기자]

< 사진제공=비오엠액터스 >

배우 송창의가 뮤지컬 '광화문 연가'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송창의가 주연을 맡은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붉은노을', '사랑이 지나가면' 등으로 유명한 작곡가 故 이영훈과 가수 이문세의 히트곡으로 극이 전개되는 주크박스 뮤지컬. 오는 3월 20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송창의는 극중 그녀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기 위해 마음을 비우는 작곡가 상훈 역을 맡았다.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난 아직 모르잖아요', '옛사랑', '깊은 밤을 날아서' 등 故 이영훈 작곡가와 이문세의 히트곡들을 배경으로 한 남자의 애잔한 사랑을 특유의 감성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소속사 비오엠액터스 측은 "송창의는 어릴 적부터 들어왔던 이문세 노래와 故 이영훈 작곡가의 곡을 무대에서 부를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광화문 연가' 초연에 함께 할 수 있게 된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무대를 선보이겠다며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송창의는 오는 23일 한국과 일본 팬 300여 명과 함께 서울 모처에서 생일파티 및 팬 미팅을 가지며 그간 팬들과 못 다했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송창의·강성연, SBS연기대상 연속극부문 男女우수연기상[★포토]송창의, 날씨가 너무 추워요!서지혜 "송창의와 베드신 이후 더 편해졌다"송창의 "힘들게 살아가는 인생..잘 표현하고파"

[스타일M]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들의 공통점?

(1dayprice) 설 선물 특가! 과일상품 한정판매!

charles@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수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