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조선명탐정'서 반전 몸매 뽐낸다. "한지민 맞나 싶을 정도"

2011. 1. 12. 12: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현 기자] 원조 베이글녀 '한지민'이 영화 '조선명탐정'에서 그동안 숨겨왔던 몸매를 드러나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조선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에서 조선의 상단을 주름잡는 팜므파탈 한객주 역할을 맡은 한지민은 섹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한지민은 짙은 아이라인과 붉은색 입술에 가슴라인이 돋보이는 한복의상을 입어 남성팬들의 가슴을 흔들고 있다.

영화 '좋은놈, 나쁜늠, 이상한놈'과 '악마를 보았다'에 이어 '조선명탐정'에서도 스타일리쉬한 의상을 선보인 권유진 의상감독은 명나라와의 무역 교류가 잦은 한객주의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비단의 본고장인 중국 소쩌우까지 날아가 원단을 공수했고, 인도 신발 등의 소품으로 이국적인 느낌을 가미했다. 역사적 고증에 상상력을 입혀 탄생한 의상은 섹시하고 강한 카리스마를 가진 한객주 캐릭터에 날개를 달아 준 셈이다. 게다가 한지민 은 홑 겹의 얇은 의상으로 혹독한 겨울 촬영을 소화해내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여주었다.

또한 한지민은 카리스마가 넘치는 한객주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화려한 메이크업을 시도했다. 깨끗한 피부를 최대한 강조하면서 아이라인이 돋보이는 강렬한 눈매, 붉고 매혹적인 입술로 한지민 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성숙한 매력을 드러냈다.한지민의 파격적인 분장에 같이 호흡을 맞춘 김명민은 "지민씨가 한객주 분장을 하면 저는 못 알아볼 때도 있어요. 가끔씩 연기할 때 보면 이 사람이 한지민 이 맞나 싶을 정도에요."라며 한지민의 변신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원조 베이글녀' 한지민의 파격변신이 돋보이는 영화 '조선명탐정'은 조선 제일의 명탐정이 허당과 천재 사이를 넘나들며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재치를 무기로 조선을 뒤흔드는 거대한 스캔들을 파헤치는 조선 최초의 탐정극으로 방송국 PD출신으로 '올드 미스 다이어리'를 영화화해 화제를 모은 김석윤 감독과 김명민, 오달수, 한지민이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월27일 개봉예정이다. (사진제공: 청년필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eiji @bntnews.co.kr

▶노유민 출산설 부인, 2월20일 공식결혼 발표 '눈길'

▶해병대 출신 이정, 유승호 해병대 지원 소식에 난색 "형한테 전화해"

▶'제이큐티' 민정 얼굴부상으로 입원 '컴백 걱정크다'

▶이경규 '승승장구' 시청률 UP시켜 … '예능계의 절대 강자' 입증!

▶'겨땀녀' 한지우 "성형 수술 아니라 다한증 때문에…" 또 굴욕

▶ [카페 이벤트] 댓글달고 '오리진스' 화장품 받아가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