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녀' 아이유 특수분장 무려 6천만원! 비밀병기 맞네~

2011. 1. 5. 15: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뚱보 분장을 한 모습으로 안방극장 신고식을 치른 가운데, 그녀의 특수분장 비밀이 공개됐다.

아이유는 4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초밥소녀 필숙으로 분해 놀라운 가창력과, 그보다 더 놀라운 비주얼을 공개했다.

귀엽고 사랑스런 외모로 '국민여동생'으로 떠오른 아이유의 모습이라 보기엔 너무나 충격적인 모습. 이같은 파격 변신을 위해 최고의 특수분장 팀이 뭉쳐 아이유만의 맞춤형 특수분장을 연출했다.

'드림하이' 측에 따르면 우선 뚱뚱녀의 틀을 제작하는데만 5,000만원이 소요됐으며, 매회 분장을 덧입히는 비용도 200만원이나 들어 5~6회에 걸쳐 촬영하는 데 6,000만원 이상의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분장하는데 얼굴에만 2시간이 소요되는 등 무려 5시간 넘는 시간이 걸리는데다, 해체하는데도 2시간 넘게 시간이 들기 때문에 만만치 않은 노력이 들어가고 있다는 전언이다.

향후 아이유는 기린예고 동창생 제이슨(장우영 분)에게 한 눈에 반해 귀여운 애정행각을 보여주며, 드라마가 진행되는 동안 피나는 다이어트를 거쳐 사랑스러우 소녀로 변신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유는 '드림하이' OST에 솔로곡 '썸데이'(Someday)로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psyon@mk.co.kr] [화보] '성형돌' 광희, 충격 과거사진 공개 "누구..?"

이준익 "영화감독들 가난에 찌들고 있다"

슈주 최시원, 재벌2세? 아버지가 누구길래…

김창렬, 경희사이버대 최종 합격!

왕지혜, '황금비율 몸매' 이기적 각선미 화제

'드림하이', 수지 발연기 논란 속 시청률은 '제자리걸음'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