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얼짱 김요한, 뮤지컬 신인 안은정과 '열애'

강경록 2011. 1. 3. 13: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얼짱배구' 선수 김요한(26)과 뮤지컬 신인 배우 안은정(25)이 공식 연애를 선언했다.

안은정은 2010년 12월 28일과 2011년 1월 2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사실을 공식인정했다. 특히 안은정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김요한에 대해 '주님이 주신 최고의 선물' '내 반쪽' '남친소'라는 문구로 소개한 것.

또한 안은정은 두 사람이 커플이라는 인증샷(?)까지 선보였다. 김요한과 함께 '커플링'을 끼고 있는 손까지 공개했다. 이어 안은정은 "마주 잡은 두 손 놓지 말자...항상 고맙습니다"라는 글까지 올리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김요한은 현재 LIG 손해보험 그레이터스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귀여운 외모로 주목받았다. 안은정은 뮤지컬 '클레오파트라','진짜 진짜 좋아해', 화장품 '헤라' CF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사랑을 믿어요' 상승세, KBS선점효과야? 연기력때문야?김승우, '드림하이' 후속 '강력반'(가제) 캐스팅 확정심형래 '라스트 갓파더' 새해벽두 흥행 1위..120만 돌파[포토]티아라 '공연 후에는 고기파티!''욕망의 불꽃' 점입가경 암투와 모략 속 긴장감 최고조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