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멜론뮤직어워드 '포스 넘치는 투애니원~'

2010. 12. 15. 20: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현 기자] '2010 멜론 뮤직 어워드'가 15일 저녁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됐다.

'멜론 뮤직 어워드'는 음악포털사이트 멜론이 주최하는 음악축제로, 1년 간 멜론 사이트의 이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후보를 선정하고 멜론 회원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가리는, 공정하고 신뢰도 높은 신개념 디지털 음악 시상식이다.

'2010 멜론 뮤직 어워드'는 '2010 신인상', '2010 앨범상', '2010 핫트렌드상', '2010 스페셜상' 등으로 구성되며, 어젯밤 12시까지 진행된 온라인, 모바일 투표를 반영해 최종 수상자를 결정하고 오늘 저녁 시상식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2010 멜론 뮤직 어워드'에는 소녀시대, 2AM, 2PM, 투애니원(2NE1), 티아라, 씨엔블루, 아이유, 이승기, 디제이 디오씨(DJ DOC), 포맨 등 '2010 아티스트상' 후보로 선정된 가요계 Top10이 모두 참석한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탤런트 송중기가 단독 MC를 맡아 브라운관에서 다 보여주지 못했던 숨겨진 끼와 재치를 모두 발산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addio32@bntnews.co.kr

▶ [포토] 멜론뮤직어워드 '산다라박 단말머리도 잘 어울려~'

▶ [포토] 멜론뮤직어워드 '소녀시대의 귀요미 4인방~'

▶ [포토] 태연 '란제리룩으로 레드카펫 밟아'

▶ [포토] 거미 '파격적 모히칸 헤어스타일로 등장~'

▶ [포토] 씨엔블루 '늠름한 모습으로 등장~'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