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찾사 커플' 한송희-박영재 '브로콜리와 미녀'

2010. 11. 25. 10: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SBS '웃찾사'(웃음을 찾는 사람들) 개그맨 출신으로 다음 달 12일 부부의 연을 맺는 박영재(25)와 한송희(28) 커플이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선후배 개그맨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남 몰래 사랑을 키워오다 약 1년 전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결혼식은 친지들과 동료 개그맨들의 축복 속에 다음 달 12일 오후 3시 서울 종로 aw컨벤션에서 열린다.

박영재는 25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처음으로 결혼 계획을 밝혔다. 박영재는 예비 신부인 한송희에 대해 "같은 개그맨이라는 직업을 가져 서로 이해할 수 있어 좋다. 하지만 서로 너무 잘 알아서 숨기고 싶은 것도 숨길 수가 없다"고 소개했다.

한편 박영재와 한송희의 웨딩 촬영에는 이정수 이동엽 이광채 윤성한 정세협 김영 홍윤화 등이 함께 해 훈훈한 모습이 담겼다.

사진 = 정안 스튜디오

뉴스팀 ntn@seoulntn.com

김구라, 남녀공학 활동정지 예언?…"연말에 안좋은 일"'자이언트' 정보석, 잔인한 악역연기…살인 낙태 유괴 '악랄'티아라 은정 머리 '소녀와 소년 사이'…인형미모 '여전'패리스힐튼, 노출사고…이번엔 '속옷실종' 엉덩이 노출'성형女' 솔비, 오똑코+날렵턱선…최근 물 오른 미모 발산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