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존박 등 '슈스케' 출연자 음원, 각종 차트서 '돌풍'

2010. 11. 5. 12: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오미정 기자]

숱한 화제 뿌리며 성황리에 끝난 '슈퍼스타K2'의 열기는 아직 식지 않았다.

허각 존박 장재인 강승윤 등 슈퍼스타K 2 출연자들이 발표한 음원이 각종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소녀시대와 싸이 등 쟁쟁한 가수들과의 경쟁에서도 밀리지 않는 모습이다.

4일 자정에 출시된 허각의 '언제나'는 출시되자마자 소리바다, 엠넷닷컴, 멜론, 싸이월드, 벅스뮤직, 멜론, 도시락, 다음뮤직 등 전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조영수 작곡가가 작곡한 이 노래는 결승전 미션에서 존박과 대결을 펼치며 부른 노래다.

'언제나' 뿐 아니다. 톱11이 발표한 각종 음원들이 줄줄 이 상위에 랭크돼 기성 가수들의 순위를 위협하고 있다.

존박의 '빗속에서'와 장재인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강승윤의 '본능적으로'도 거의 모든 차트 10위권 안에 들었다. 여기에 윤종신이 부른 '본능적으로' 원곡까지 깜짝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정도면 과히 열풍이라고 표현해도 부족하지 않다.

'슈퍼스타K 2' 팬들을 위한 음원 출시 계획은 더 있다. 톱11 함께 부른 신곡 '더 드리머스(The Dreamers)와 '슈퍼스타K 2' 본선 무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방송 미션 곡이 대량 출시 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은 '업투 11(Up to 11)'로, 볼륨의 최고 레벨인 10을 넘어 11까지 볼륨을 높여 앞으로도 계속 희망을 노래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음원과 신곡 뮤직비디오는 8일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장재인의 '가로수 그늘아래', 존박의 '빗속에서'를 한꺼번에 담을 예정이다. 화제의 미션곡들과 신인 작곡가와 함께 한 작사 미션곡 6곡도 앨범에 포함돼 있다.

또 슈퍼위크 때 화제를 일으킨 장재인-김지수의 '신데렐라'가 실릴 예정. 이 곡 역시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omj@cbs.co.kr

존박, '슈스케' 끝나자마자 광고 모델 계약…스타성 입증

존박 "따뜻하게 맞아 준 한국, 감사하다"(인터뷰③)

허각 "상금타면 전셋집 마련하고 싶어"(인터뷰②)

'슈퍼스타K 2' 허각·존박 "1위, 운명에 맡길 것"(인터뷰①)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