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日 'Gee' 뮤직비디오 공개..'여전히 깜찍'

강선애 2010. 10. 6. 15: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선애 기자]바비인형으로 변신한 티저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걸그룹 소녀시대의 일본버전 '지(Gee)'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6일 공개된 일본버전 'Gee' 뮤직비디오에서 소녀시대 아홉 멤버들은 알록달록 화려한 색감의 스키니진을 입고 발랄하게 노래를 부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전체적으로 살펴보면 한국에서 발표했던 'Gee' 뮤직비디오와 크게 다를 바는 없다.

샤이니 민호가 특별출연하는 것이나 마네킹처럼 정지해있던 멤버들이 마법에 풀리듯 깨어나 즐겁게 노래를 부른다는 기본 콘셉트는 비슷하다. 춤의 대형이나 안무 스타일도 한국버전과 일치한다.

하지만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단 언어가 일본어이다 보니 멜로디와 콘셉트는 일치해도 한국버전과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일본어 중간중간 "진짜진짜" "좋아좋아" 라는 한국어가 깜짝 등장하는 부분은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한국버전 'Gee' 에서 멤버들이 핫팬츠와 스키니진을 함께 입었던 것과 달리 일본버전에서는 스키니진만 입는 것도 다른 점이다.

일본버전 'Gee' 뮤직비디오를 본 국내 네티즌들은 "한국 'Gee'에서 조금 더 성숙한 소녀시대라는 느낌이다" "한국이든 일본이든 둘 다 예쁘다" "더 예쁘고 깜찍해졌다" 면서 열렬한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0일 일본에 두번째 싱글 'Gee'를 정식 발표한다.

[사진=소녀시대 'Gee' 일본버전 뮤직비디오 캡처. 위 왼쪽부터 윤아-제시카-티파니-서현-유리-써니-수영-태연-효연]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