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근-이지애 아나운서 커플, 웨딩사진 공개

2010. 9. 27. 1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조은별 기자]

국내 1호 MBC-KBS아나운서 커플로 주목 받은 김정근, 이지애 아나운서가 내달 9일 결혼을 앞두고 사랑이 가득 넘치는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이들은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지난 23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웨딩사진을 촬영했다. 결혼준비를 총괄하고 있는 듀오웨딩 측에 따르면 평소 깔끔하고 젠틀한 이미지의 김정근 아나운서는 촬영 내내 예비신부를 챙기는 다정한 신랑의 면모를 선보였다.

또 단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남성팬을 보유하고 있는 이지애 아나운서는 셔링과 실루엣으로 포인트를 준 풍성한 스타일의 드레스부터 머메이드 라인까지 디자이너 최재훈의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우아하고 세련된 가을신부로 변신했다.

듀오웨드의 고미란 실장은 "평소 선남선녀로 잘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촬영하는 내내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촬영장 분위기가 내내 화기애애했다. 참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정근, 이지애 아나운서 커플은 10월 9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반포동에 위치한 JW메리어트호텔에서 화촉을 맺는다. 이들은 양가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mulgae@cbs.co.kr

김정근-이지애 커플, 사랑의 큐피드는 MBC 허일후 아나

이지애 아나 "부모님 소개로 만나…신앙으로 사랑키워"(인터뷰)

김정근 아나 "이지애 아나운서와 10월 결혼 …최근 상견례했다"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