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배, '닥터챔프' 체조선수로 깜짝출연

2010. 9. 25. 09: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

아역 배우 출신 한보배가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챔프(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에 깜짝 특별 출연한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닥터챔프' 첫 회에 출연하는 한보배는 극 중 외과의사 김연우(김소연)가 근무하는 병원에 입원해 수술을 받는 리듬체조선수 조민지 역할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한보배가 맡은 '조민지'는 국가대표 체조선수를 꿈꾸는 리듬체조선수지만 수술대에 오른 후 수술집도의의 의료사고로 하지마비를 당하는 비운의 소녀 역할이다.

또한 극 중 김연우가 촉망받던 정형외과 전문의에서 태릉선수촉 국가대표 주치의로 전향하게 되는 중요한 과정에서 발단이 되는 핵심적인 역할이기도 하다.

최근 촬영을 마친 한보배는 "극 중 잠깐 등장하는 분량이라 어려운 촬영은 아니었지만 드라마 전개 상 중요한 씬이다 보니 더욱 긴장감을 가지고 촬영에 임했던 것 같다. 첫 출발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앞으로 많은 사랑과 높은 인기를 얻는 드라되었으면 좋겠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보배는 지난 3월 종영한 드라마 '그대 웃어요' 이후 최근 MBC에서 새롭게 부활한 단막극 시리즈 첫회인 '주부 김광자의 제 3활동'에 출연해 첫 단막극에 도전하기도 했다.

드라마 '닥터챔프'는 태릉선수촌을 배경으로 국가대표 선수들의 담당 주치의와 선수들 간의 갈등, 화해, 우정, 그리고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정겨운, 김소연, 엄태웅 등이 출연하며 '나는 전설이다' 뒤를 이어 오는 27일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뉴스팀 news@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서우·유승호 커플사진 공개…강렬·애틋 포스터 '눈길'

◆ 최희진 "악플러, 경찰서에서 보자" 경고

◆ '열애설' 이특 "태연과의 커플 귀걸이는…"

◆ 휴대전화 보조금 27만원 못 넘는다

◆ '여교사 성폭행 시도' 초교 교사 "기억 안 난다"

◆ 상습적 음란행위 50대 바바리맨 잡고보니…

◆ 수해 지역 방문한 MB "기왕 이렇게 된 거…"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짜로 연극ㆍ뮤지컬보기] [세계일보 수습ㆍ경력기자 모집]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