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슈퍼스타K2' 2R 슈퍼세이브 생존자 '확정'

김겨울 2010. 9. 25. 00: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겨울 기자]

허각이 '슈퍼스타K2'의 TOP11의 2라운드 슈퍼세이브 제도의 생존자로 확정됐다.

24일 오후 11시 방송됐던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2'의 2번 째 슈퍼세이브 제도의 생존자는 허각이 결정됐다. 올해 새롭게 탄생한 슈퍼 세이브 제도는 미션을 가장 잘 수행했다고 심사위원에게 평가받는 참가자는 다른 점수와 상관없이 살아남는 제도다.

슈퍼세이브 제도는 심사위원들로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TOP11 중 한 명은 나머지 투표와 상관없이 생존자로 결정되는 것, 다음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허각은 이문세의 명곡을 부르는 두 번째 미션에서 '조조할인'을 선택해 최고점을 받아, 슈퍼세이브 제도의 생존자가 됐다.

허각은 그동안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요구하는 발라드 풍 노래를 선곡했던 것과 달리, 경쾌한 리듬을 가진 '조조할인'을 통해 코믹한 율동을 곁들이며 성공적인 변신을 이뤘다는 평가다.

허각은 이승철과 엄정화, 윤종신, 특별 심사위원으로 나선 이문세로부터 각각 98점, 98점, 94점, 96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이날 탈락자로는 앤드류 넬슨과 박보람이 선정됐다. 이들을 제외한 TOP6 장재인 존박 김지수 강승윤 김은비 허각은 다음 미션에 계속 도전할 수 있게 됐다.[관련기사]☞ 허각,'슈퍼스타K2' 2R 슈퍼세이브 생존자 '확정'허각 "女멤버들이 존박·강승윤과 차별대우ㅠ"⑥[★포토]허각, 힘든 훈련에도 열심히!허각·박보람·김보경…슈퍼스타K2 '눈물의 가족사'

스타일, 그 이상을 창조하는 신개념 패션미디어 '스타일M'

winter@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겨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