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진, 행복가득한 웨딩사진 공개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조은별 기자]
배우 이유진이 결혼을 앞두고 행복 가득한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이유진은 웨딩업체 라엘웨딩을 통해 24일 각 언론사에 웨딩리허설 사진 일부를 공개했다. 이유진과의 친분으로 결혼식 사회를 맡은 라엘웨딩 대표 박수홍은 "신부 이유진씨가 좋은 배필을 만나 너무 기쁘다. 이유진씨의 성격대로 즐겁고 유쾌한 결혼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유진은 오는 10월 14일 1살 연하의 아이스하키 감독 김완주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3년 여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다.
방송인 이상벽이 주례를 맡으며 가수 인순이와 KCM이 아름다운 목소리로 두 사람의 결혼식을 축복할 예정이다.
지난 2000년 데뷔한 이유진은 큰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 뛰어난 유머감각과 털털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드라마 '불새', '두아내'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끼를 발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타골든벨' '강심장' 등의 예능 프로그램 녹화에서 3년여의 연애 스토리를 대중에 공개하기도 했다.
mulgae@cbs.co.kr
● 이유진, 10월 14일, 1세 연하 아이스하키 감독과 웨딩마치
● 이유진, 5년만에 드라마 컴백
● 이유진 "애인있어요~"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