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한지우, '깜찍 V' 교복 사진 공개

2010. 9. 8. 0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티아라 지연과 배우 한지우의 청순미가 돋보이는 교복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은 KBS 8부작 청춘드라마 '정글피쉬 시즌2'(극본 서재원 김경민, 연출 김정환,민두식) 촬영장에서 찍은 것으로 지연과 한지우, 두 여주인공과 출연진들의 풋풋한 매력이 느껴진다.

박보영. 2PM의 찬성 등 예비스타의 산실이었던 '정글피쉬'(2008년)는 방송계의 퓰리처상으로 불리는 미국 피버디상(2009년)을 비롯해. 아시아태평양방송연맹(ABU) 최우수상(2008년). 동아시아 방송프로듀서포럼우수상(2008년)을 거머쥐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정글피쉬 시즌2' 역시 전작을 넘어서는 작품이 될 것인지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연은 드라마 '혼', '공부의 신',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등을 통해 연기 합격점을 받았으며, 한지우는 아베다(AVEDA), 노키아(NOKIA), G마켓, KT올레까지 차세대 CF퀸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 안선영-하리수, 절친 인증샷 깜짝 공개

▶ G.NA(지나), 침대위 민낯 공개…"묘하게 섹시하네~!"

▶ '파격 화보'공개 장미인애 "가장 아름다운 시기에 촬영하고 싶었다"

▶ '소녀시대' 서현, '웨딩드레스' 입은 청초녀 사진 화제!

▶ '고혹미' 폭발 조윤희, '숨막히는 뒷태'

< 성공을 부르는 습관 >ⓒ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