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바람필래', 방송횟수 주간차트 1위
조성모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바람필래'가 방송횟수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올 여름 최고의 핫쏭을 예고했다.
조성모의 신곡 '바람필래'는 8월 마지막주(23~29일)인 지난 일주일간 공중파 및 케이블 TV, 라디오 횟수를 모두 합산해 총 217회로 에어모니터(www.airmonitor.co.kr)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조성모는 한터차트, 엠카운트다운 1위를 기록하여 오프라인 앨범 판매량은 물론 인기 순위 1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에는 종합 방송 노출 순위까지 석권했다.
이번 조성모 미니앨범에 수록 된 '바람필래'는 조성모의 남성적인 변신으로 주목 받으며, 지난 12일 엠카운트다운 첫 방송을 시작으로 각종 라디오, 음악프로그램에서 연이어 소개됐다.
또한 조성모는 지난 27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신곡 '바람필래' 와 함께 '가시나무'를 조성모 특유의 감성 담아 불러 시청자의 환호를 받았다.
소속사인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측은, '현재 조성모씨의 이번 앨범은 특정적인 한 분야에서만 1위를 하는 것이 아니라, 앨범 판매, 음원 순위, 방송 노출 등 다양한 종합 분야에서 1위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출연 섭외 요청도 순위가 있다면 1위권에 가까울 것 같다. 음악 방송은 물론 한가위를 맞아 너무 광범위한 각 분야에서 출연 섭외가 들어와서 몸이 열 두 개 라도 모자랄 지경'이라고 소식을 전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은영 기자 helloe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