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퀸' 활동 끝 '잠시만 안녕' 모두다 이뤄졌나?

2010. 8. 20. 1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언혁 기자]

손담비가 앨범 활동을 마무리했다.

손담비는 8월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MC 송중기 서효림)에 출연해 'Queen'(퀸)을 선보였다.

손담비는 손가락으로 큐브를 만드는 큐빅춤을 내세운 '퀸'을 통해 가요계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아틸리싸이'로 들리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또 다른 화제를 낳았다. 이날 무대에서 손담비는 블랙 카리스마를 더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하얀 눈물'의 이루와 '그리운 날에'의 초신성(윤학 성제 건일 지혁 광수 성모)이 컴백했으며 '아무도...그 누구도'의 대국남아(미카 가람 현민 제이 인준), '끝까지 들어'의 나비, '사랑하면 뭐해'의 성은, 'Stop'(스톱)의 블랙리스트(루시 치타), '알 거 없잖아'의 JQT(제이큐티, 민정 가진 지은 민선), 'No Playboy'(노 플레이보이)의 나인뮤지스(라나 세라 재경 이샘 민하 은지 이유애린 비니 혜미), '애기야'의 서인국, '외톨이'의 바비킴이 출연했다.

아울러 '내 사랑'의 홍진영, '올래'의 장윤정, '하다가'의 환희, '밥만 잘 먹더라'의 옴므(Homme, 2AM 창민 & 에이트 이현), '바람필래'의 조성모, 'Better Together'(베터 투게더)의 세븐, '나 이런 사람이야'의 DJ DOC(이하늘 정재용 김창렬), '마돈나'의 시크릿(전효성 송지은 징거 한선화), '루시퍼'의 샤이니(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허리케인 비너스'의 보아(BoA)가 무대를 꾸몄다.

이언혁 leeu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