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그 시절, 색 바랜 '오렌지족'스타 ④한스밴드

최신애 인턴기자 2010. 8. 12. 1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최신애인턴기자]

↑ 큰 언니와 쌍둥이 자매로 이루어진 자매밴드 '한스밴드'. 1998년 앨범 '선생님 사랑해요'로 데뷔해 음악성을 뽐냈다. 대표곡으로는 '오락실'이 있다. (사진= www.junior.co.kr)

'애들은 가라~' 20대 이상이 아니면 모를 스타들이 여기 모였다. 반짝이며 우리의 가슴을 뛰게 하던 그들, 일명 90년대 '오렌지족' 스타들.

이제 그들은 향수를 자극하는 사람들이 됐지만, 예나 지금이나 스타들의 패션이 교과서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건 변함이 없다. 그때 그 시절을 풍미했던 스타들 또한 지금은 촌스러울지 몰라도 그 때엔 가장 핫한 '패셔니스타'들이었음에는 반론을 제기할 사람이 없다.

90년대를 풍미했던 '오렌지족'의 패션, 그리고 그 때를 누볐던 '브로마이드' 속 스타들 속으로 빠져보자.

큰 언니와 쌍둥이 자매로 이루어진 자매밴드 '한스밴드'. 1998년 앨범 '선생님 사랑해요'로 데뷔해 음악성을 뽐냈다. 대표곡으로는 '오락실'이 있다.[주요기사]☞ "기성세대가 값올린 아파트, 왜 사서 고생해요?"

한장희 소속사 2006년 '엘프녀' 사진조작도 주장

페라리 F1, 3인승 모델 등장…"뒷자리는 체험용?"

르노 미래형 차 '드지르', 파리 시내 등장

대형 개발사업 '삐걱', 주변 집값은 '휘청'

▶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 (머니마켓) 오늘의 증권정보 '상승포착! 특징주!'

▶ (머니마켓) 휴대폰으로 받는 특별한 투자 코치! '모바일익스프레스'

머니투데이 최신애인턴기자 yshnsa@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