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형' 소개팅녀 한지우, 청순함 뒤집는 섹시 복근 공개

2010. 8. 7.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은지 기자]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뜨거운 형제들'에 아바타 소개팅녀로 출연해 청순한 외모로 주목을 받은 한지우(23)의 탄력 있는 복근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한지우의 복근을 본 누리꾼들은 "청순한 얼굴에 대비되는 탄탄한 복근이 매력적이다", "건강미가 느껴지는 복근이다", "진정한 명품복근이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지우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 관계자는 "한지우는 타고난 건강미인이기도 하지만 하루도 운동을 쉬지 않을 정도로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국에서 먼저 데뷔해 '리틀 송혜교'로 불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한지우는 고교시절부터 중국 상하이에서 유학생활을 해 중국어에 능통하며, 지난 2007년에는 미스코리아 중국 진에 선정돼 현지에서 이름을 알렸다.

송혜교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외모와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바탕으로 화장품, 음료, 의류 CF 모델, 방송 MC 등 다 방면에서 활약했으며 중국 드라마 '양마다오쯔리엔'(養馬島之戀)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돼 차세대 한류 스타 자리를 예약했다.(사진출처: MBC '일밤-뜨거운 형제들'/ 토비스 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지혜, 현직 검사 예비신랑과 9월 결혼

▶ 신봉선 "'우리 봉선이'라는 블로그 들어갔더니 사납게 생긴 개 나와"

▶ '아테나' 차승원, 냉철한 카리스마 '손혁' 완벽 빙의

▶ 구지성 "성형한 건 사실이지만 7번까지는 아니에요"

▶ '9년 열애' 양현석-이은주 커플, 5일 득녀!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