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상민, "당뇨병 초기 진단 받았다"

2010. 8. 4. 19: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가수 박상민이 당뇨를 앓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두 딸과 미모의 아내를 공개하며 뒤늦게 결혼식을 올린 가수 박상민은 SBS E!TV '양희은의 요리쇼 식객'에 출연해 최근 당뇨 초기 진단을 받은 사연을 고백했다.

평소 단 음식을 좋아해 커피 한 잔에 설탕을 무려 일곱 스푼을 넣는다"는 충격적인 식습관을 밝힌 박상민은 "얼마 전부터 소변에서 구수한 냄새가 나서 혹시 당뇨가 아닐까 의심했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해 말에 받은 건강검진에서 당뇨 초기 증세라는 진단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박상민은 "여전히 맵고 짜고 단 음식을 포기할 수 없다"는 의사를 밝혀 MC양희은을 놀라게 했다.

이에 MC양희은은 후배 박상민에게 식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콩, 두부 등 당뇨 치료에 도움이 되는 건강 맞춤 식단을 짜 박상민에게 대접했다.

태어나서 단 한 번도 호박볶음을 먹은 적이 없다는 독특한 식습관을 가진 박상민은 양희은의 요리 솜씨에 반해 호박 볶음 한 접시를 그 자리에서 깨끗이 비웠다는 후문이다. 4일 오후 11시 방송.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쌈디 여친' 레이디제인-이선균 닮은꼴 유비 '티라미스'로 데뷔▶ 이기광-정재용-김성수 '승승장구' 새 MC 낙점!▶ 시아준수, 믹키유천 위해 드라마 촬영장 깜짝 방문 '우정 과시'▶ 보아 '스텝업' 감독 작품으로 헐리우드 진출▶ 진운-조권, 여장 사진 화제…'팜므' 결성?▶[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