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한국명은 정용주.."용의 여의주"

김겨울 2010. 8. 1. 1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겨울 기자]

그룹 카라의 멤버 니콜이 한국 이름을 공개했다.

니콜은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에 출연해 "한국 이름은 정용주"라고 밝혔다.

'어떤 뜻이냐'는 질문에 니콜은 "용의 여의주라는 뜻"이라고 설명해 멤버들로부터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니콜 외에도 정가은의 본명은 백성향, 홍수아의 본명은 홍근영으로 밝혀졌다. 홍수아는 "과거 매니저 오빠가 꿈을 꿨는데, 길을 걸어가는데 어떤 할아버지가 '수아 수아' 이랬다고 하더라"며 "수아로 바꾼 후 광고도 많이 찍었다"고 말했다.

또 유인나는 "나는 본명이다"라며 "자매 이름이 유안나"라고 밝혀 웃음을 샀다.

한편 이날 '영웅호걸' 팀은 해양경찰 5001호를 만나 소원을 들어줬다.

[관련기사]☞ '명콜드라이브' 니콜, 박명수 '2시의 데이트' 출연박명수·니콜 듀엣곡 냉면2 '고래', 20일 음원 발매박명수 "'냉면2 '고래', 니콜과 6시간 넘게 녹음"'거성' 박명수, 이번엔 카라 니콜과 '냉면2' 발표

스타일, 그 이상을 창조하는 신개념 패션미디어 '스타일M'

winter@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겨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