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7집, 온·오프라인 차트 석권

2010. 7. 31. 13: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오미정 기자]

그룹 DJ DOC가 6년만에 발매한 7집 신보 '풍류'가 온·오프라인 음원 시장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인 부다 사운드 측은 31일 "29일 발매한 신보의 타이틀곡 '나 이런 사람이야'를 비롯, 수록곡 전곡의 음원이 각종 차트 톱50 안에 들었다"며 "보아, 샤이니 등 아이돌 음원을 제치고 선전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또 "1,000장 한정판으로 발매된 DJ DOC 데뷔 15주년 기념 앨범이 30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 음반을 사기 위해 이날 새벽부터 많은 팬들이 음반 매장 앞에서 줄을 서서 기다렸고, 금새 품절이 됐다"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구입을 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전화로 이날 오전 내내 소속사 업무가 마비 될 정도였다"며 "일반판 오프라인 음반 초도 3만장 역시 이미 판매 및 예약이 끝나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에 이하늘 김창렬 정재용 등 DJ DOC멤버들은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한다. 몸둘바를 모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omj@cbs.co.kr

DJ DOC, 6년만에 정규 신보…27일 7집 발매

DJ.DOC 정재용, 유흥주점 종업원 폭행해 피소

DJ DOC '전국노래자랑'엔 '천하무적 야구단'도 있다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