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파란 장갑 끼고서~'

2010. 7. 22. 14: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김지현 기자] 고추장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한식 세계화 프로젝트 '쿠킹올림픽 고추장'의 마지막 녹화 공개가 22일 오후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에서 진행됐다.

'청정원 순창 우리쌀로 만든 고추장'이 제작지원한 '쿠킹올림픽 고추장'은 약 200여명의 주부들을 공개방송에 초청하여 60일 간의 대장정 끝에 살아남은 3인의 도전자, '홍인기(27)', '황태원(28)', '조승현(20)'의 결전을 지켜봤다.

이날 공개방송에는 알렉스, 김정민, 양지훈 셰프가 MC를 보는 가운데 '제국의 아이들', '디셈버', 그리고 '쿠킹올림픽 고추장'의 주제곡 '내사랑 고추장'을 부른 이성경과 정진환이 축하무대를 꾸몄다.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펼쳐진 도전자들의 요리 대결은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였으며 치열한 접전 끝에 최후의 1인이 선정되었다.

도전자들이 만들어 낸 다양한 요리로 고추장의 세계화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엿볼수 있었던 '쿠킹올림픽 고추장'은 KBS JOY에서 30일 오전 9시40분 5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addio32@bntnews.co.kr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