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두, '장난스런 키스' 담임선생님 캐스팅 유력

최보란 2010. 7. 20.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보란 기자]

↑강두 ⓒ임성균 기자

강두가 MBC 새 수목드라마 '장난스런 키스'(극본 고은님ㆍ연출 황인뢰) 캐스팅이 유력시 되고 있다.

20일 '장난스런 키스' 제작사인 그룹에이트 관계자에 따르면 강두가 지난 19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대본 리딩에 참여했다.

관계자는 "강두가 극중 배경이 되는 고등학교의 담임선생님 역할로 캐스팅이 유력시 되고 있다"며 "최종 조율단계에 있어 아직 확실하게 캐스팅됐다고 단언하기는 어렵다. 대본 리딩에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출연이 유력한 캐스팅 후보자들도 참석했다"고 전했다.

강두가 '장난스런 키스'에 출연하게 되면 지난 2007년 MBC 드라마 '궁S' 출연 이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게 된다. '궁S'는 '장난스런 키스'의 제작하는 그룹에이트의 작품.

관계자는 "강두는 앞서 드라마뿐 아니라 뮤지컬 등을 통해 연기에 대한 의욕과 발전가능성이 큰 배우다"라며 "이를 보고 이번 '장난스런 키스' 오디션 참여를 의뢰했다"고 캐스팅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장난스런 키스'는 일본에서만 발행부수 2700만부를 기록한 공전의 히트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 황인뢰 PD가 연출을, 고은님 작가가 대본을 맡았다. '로드 넘버원'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된다.[관련기사]☞ 이태성, 김현중·정소민 '장난스런 키스' 합류'장난스런 키스' 정소민, 제 2의 윤은혜 되나?김현중·정소민, '장난스런 키스' 주인공 최종확정'장난스런 키스' 김현중 파트너, 박은빈? 정소민?

스타일, 그 이상을 창조하는 신개념 패션미디어 '스타일M'

ran@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보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