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정용화, 연예계 전방위 '러브콜'

2010. 7. 7.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정아 기자]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연예계 전반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씨엔블루 소속사 측에 따르면 정용화는 현재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제작사로부터 출연요청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드라마와 뮤지컬 각각 3편, 영화 2편의 출연제안을 받았다. 정용화가 이처럼 전방위 러브콜을 받는 것은 그간 정용화가 보여준 잠재력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정용화는 지난해 출연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고급스러운 마스크와 연기력으로 차세대 스타로 인정받았다. 이로 인해 참신하면서도 폭발력 있는 인물을 찾는 드라마 제작사들은 정용화를 섭외 1순위로 두고 있다.

정용화의 이 같은 연기자로서의 잠재력은 충무로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정용화가 '미남이시네요'에서 보여준 연기력을 눈여겨본 영화 제작사들은 정용화가 스크린 스타로 성장할 것에 주목하고 있는 것이다. 정용화는 드라마, 영화와 함께 뮤지컬 제작사로부터도 집중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정용화가 보여주는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이 같은 러브콜 쇄도에 톡톡한 역할을 했다.

정용화는 이 같은 연예계 전방위 러브콜을 뒤로하고 7월 31일에 있을 콘서트 준비와 밀려 있는 해외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음악활동에 집중한다.

정용화가 속한 씨엔블루는 현재 대만을 비롯해 싱가포르, 일본, 홍콩, 중국 등에서의 프로모션이 예정돼 있다. 이로 인해 정용화는 가을께 연기자로 다시 연기자로서의 모습을 보인다. 소속사 측은 "정용화는 당분간 해외활동에 전념한 후 가을께 제안받은 드라마, 영화 중에서 출연 작을 선택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