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신동, 결혼 발표 "상견례 임박"

2010. 7. 7. 0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이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신동은 "대학교 후배인 여자친구와 결혼 할 것이다"라며 "다음 주에 상견례한다"고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은 "졸업앨범에서 본 여자친구의 사진을 보고 조교님께 소개 시켜달라고 했다"며 첫 만남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여자친구와 1년여를 만나고 부모님께 말씀 드렸는데 반대했다"며 "결국 이별 한 후 스트레스로 살이 104kg까지 쪘다"고 밝혔다.

또 신동은 "여자친구와 다시 만나기 위해 20kg을 감량했다. 약속이었기 때문이다"며 양가 부모님께 "결혼하고 싶다"고 공개적으로 말해 남자다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강심장'에서는 슈퍼주니어 신동 외 최시원, 규현, 동해, 이특, 은혁과 탁재훈, 윤세아, 김세아, 오지은, 슈프림팀의 사이먼디, 장동민, 유상무, 조정린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포토] 강인, '팬들 향해 큰절로 감사의 인사'

▶ [포토] 이특, '강인 짧은 머리에 흐뭇한 미소'

▶ [포토] 팬들에게 감사의 큰 절 올리는 강인 "저를 잊지 말아주세요"

▶ [포토] 슈퍼주니어, '강인 군입대에 격려 방문'

▶ '슈퍼주니어' 강인 입대, 멤버들 응원에 '눈물 펑펑'

< 성공을 부르는 습관 >ⓒ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